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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국내 자동차산업의 현황과 자율주행차산업의 성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7:45

    2. 한개 국내 자동차 산업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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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년 중국 미국의 성장세로 2013년 대비 2.0Percent의 성장(생산)-단, 현재 자동차 생산의 헤게모니를 쥐고 있는 중국의 성장률 7.3Percent에 비하면 미미한 분,-중국 총 자동차 생산 대수 1/6수준과 브랜드별 판매 순위에서도 5위로 그것을 쳐서 지는*현재 세계 3대 자동차 시장은 중국/유럽/당근 리카*2000년대 중반 기아가 아메 리카 아기 토우루렝타 현지에 공장을 신설하기 전에 시장 점유율은 1.6Percent에 불과*내수 차별전 란을 일으킬 정도로 공격적인 아메 리카 시장 진출(2015년 기준 당근 리카 내 시장 점유율 3.6Percent에 성장 http://blog.naver.com/creuslujan/220768683711개인 블로그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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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최초 7년 국산 차 내수 판매는 지난해보다 4.0%가량 감소한 첫 48만대 수준에 그칠 전망-20최초 7년 국산 차의 수출액은 4첫 5억달러 수준으로 지난해보다 0.5퍼센트 정도 거의 채찍 빚어질 전망-국내 총생산량은 올해보다 처음이다.2% 줄어든 4첫 만대로 예상 ∵의 개별 소비세 인하 정책의 종료/경제 성장 둔화에 따른 민간 소비 심리 위축-반면 수입 차는 지난해보다 4.7%증가한 27만대로 판매 성장 전망 ∵ 신차 출시, 친환경 차 판매 확대/돈 셍디 폴크스바겐의 재인증 및 판매 재개 미국의 보호 무역의 기조 확산/기준 금리 인상/EU소비 심리 위축·해외 현지 생산 확대 등 불안 요소가 많⇒ 20첫 6년 국산 차와 수입 차 모두장 군 수 성장을 기록한 만큼 올해가 분수령이 될 미리 계획


    2.2이동의 의의 변이에 의한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의 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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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이 단지 유발된 수요(Derived demand)에 불과하다는 사회적 인식이 완화됨으로써 단순히 이동 때마다 속도의 효율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서의 효용에 집중하기 시작함.⇒의 이동에 있어 기존의 1시성(특정한 때에 하나의 행동만을 할)과 시기에 대한 선적의 대가족을 부인하고 활동(activity)와 이동(movement)의 이분 법적 문재를 붕괴=New Mobilities Paradigm⇒,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의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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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의 경우 현재의 하나 천장 차에 SW/정보, 인공 지능 통신 보안, 센서/항법 등 관련 산업 기술이 융합된 고부가 가치 산업-Navigant Research의 연구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의 비율은 35년 기준 75%에 이를 것으로 전망-시장 규모도 20년 189억$, 25년 626억$, 35년 1,152억$로 연평균 성장률 28.4%이상으로 예상되는 유망 산업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술 ⇒,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에의 전환을 촉구하는


    2.2. 하나, 해외,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의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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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oogle자체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 중 도심의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 가능(캘리포니아 주 마운틴 뷰시 도로에서만 훈련)구축된 코쵸은미 수도 물량(2000miles, 전 세계 스트리트 뷰 DB)16년 12월 13하나, 자율 주행 기술 회사'웨이 모(Waymo)'을 설립,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 주력, 크라이슬러와 협업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탑재한 밴 100대 생산, 17년 초 본격적인 시험 주행 Tesla,"2020년까지 기다리지 않았다. 테슬라는 완벽한 자율주행에 필요한 하드웨어를 개발했어요.""모델 3토 테슬라의 모든 차량에 완전 자율 주행에 필요한 하드웨어가 탑재된다"초당 12조의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는 신경 회로망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15년 10월 이후 생산된 모든 자동차에 오토 승부나 롯데 기능을 탑재하고 13억에서 하나의 주행 정보 수집 Volvo,'Drive Me'프로젝트를 진행, 17년부터 한개 한벌의 도로에서 주행 시험에 들어가의도 테슬라와 구글과 전혀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주장, 안정성에 그에은츄은아감 2020년부터 한개 한벌 고객들에게 자율 주행 차량을 판매할 의도이다


    2.2.2국내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의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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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자동차'아기 오닉'발매의 완전 자율 주행의 상용화를 목표로 자율 주행의 핵심 기술의 내재화의 가속 빅 데이터 센터를 구축, 코넥티도우카 개발에 박차 기아 자동차, 독자 기술로 개발된 고속 도로, 자율 주행(HAD), 도심 자율 주행(UAD), 혼잡 구간 주행 지원(UAD), 비상시의 갓길 자율 정차(ESS), 선행 차량 추종 자율 주행(PVF), 자율 주차 및은 등 고안전 자율 주행 기술을 탑재한 서울 EV출시 15년 12월 미국 네바다 주에서 고속 도로, 자율 주행 면허를 취득


    *참고 자료 대한민국 자동차산업협회(KAMA)자동차부품 조사원(KATECH)http://www.fn 새로운 s.com/ 새로운 s/201701021802097515http://www.segye.com/content/html/2016/12/04/20161204001130.html?OutUrl=naver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787038&memberNo=32938868&vType=VERTICALhttp://auto.naver.com/magazine/magazineThemeRead.nhn?seq=22413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5498369&memberNo=3901450&vType=VERTIC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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